버블 메모리즈 다운로드

버블 메모리는 주로 한 사람의 발명품, 앤드류 보 벡입니다. 보 벡은 1960 년대를 거쳐 다양 한 종류의 자기 관련 프로젝트에 종사 했 고, 그의 프로젝트 중 2 개는 버블 메모리 개발을 위해 특히 좋은 위치에 그를 집어 넣었습니다. 첫 번째는 트랜지스터 기반 제어기에 의해 구동 되는 제 1 자성 코어 메모리 시스템의 개발 이었고, 두 번째는 트 랜 터 메모리의 개발 이었다. 한 응용 프로그램은 1984에 소개 된 코나미의 버블 시스템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시스템 이었다. 68000 기반 보드에서 교체 가능한 버블 메모리 카트리지를 선보입니다. 버블 메모리는 30 ~ 40 ° c (86 ~ 104 ° f)를가 열 해야 하기 때문에 게임을 로드 하기 전에 풍선 시스템에서 약 85 초의 “워밍업” 시간이 필요 합니다 (스위치를 켜면 화면에 타이머가 표시 됨). 자신의 PC 5000 시리즈, 1983에서 노트북 같은 휴대용 컴퓨터에서 날카로운 사용 버블 메모리. 니코 렛은 모델 3561A 디지털 신호 분석기에서 메모리를 확장 한 $1595 버블 메모리 옵션을 제공 한 HP와 마찬가지로 모델 3091 오실로스코프에서 파형을 저장 하기 위해 버블 메모리 모듈을 사용 했습니다. 그리드 시스템 회사는 초기 노트북에 그것을 사용.

TIE 통신은 MTBF 속도를 낮추고 비휘발성 전화 시스템의 중앙 프로세서를 생산 하기 위해 디지털 전화 시스템의 초기 개발에 사용 했습니다. [7] 버블 메모리는 콴 텔 미 라 지 DVM8000/1 VFX 시스템 에서도 사용 되었다. [표 창 필요] 완벽 한 소재를 찾는 데 시간이 좀 걸 렸 지만, 가넷이 올바른 특성을가지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거품은 재료에 쉽게 형성 하 고 상당히 쉽게 그것을 따라 밀려 될 수 있습니다. 다음 문제는 그들이 다시 읽을 수 있는 적절 한 위치로 이동 하는 것이 었습니다: 트 위 스 터는 와이어 이었고, 이동 하는 한 곳만 있었다, 하지만 2D 시트에서 것 들이 너무 쉽게 되지 않을 것 이다. 본래의 실험과는 달리, 가넷은 기포가 한 방향 으로만 이동 하는 것을 제한 하지 않았지만, 기포 특성은 무시 하는 것이 너무 유리 하다. 기본 연구가 계속 되는 동안, MemTech 기술 (산타 클라라, 칼로이)는 미국에서 여전히 버블 메모리 제품을 판매 하는 유일한 회사입니다. 그것은 약 5 년 전에 인텔의 자기 부문을 샀다. 프레드 Jorgensen에 따르면, MemTech의 마케팅 및 영업 관리자 인 버블 메모리의 전통적인 강점은 여전히 열악 한 환경에 가장 적합 한 선택 이지만,이는 경쟁 비휘발성 메모리 기술로 서 비트 당 두 배 더 비쌉니다. 플래시 메모리 및 정적 랜덤 액세스 메모리 (SRAM) 칩 전체 이름은 자기 버블 메모리 였습니다.

그것은 칩의 표면에 거품 같은 자기 영역에 데이터를 기록 하는 방법 이었다. 아마도 가장 주목할 만한 장점은 시장에서의 실패 후 기술을 사용 하 여 계속 군대를 유치 견고 했다. 버블 메모리는 낙하 하지 않고 고온, 먼지, 습도 및 높은 방사선을 견딜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식입니다. 평소와 같이, 기술이 시장에 진입 할 때, 그것은 성공 하기 위해 단지 무거운 마케팅 캠페인 이상을 필요로 한다. 소비자는 항상 기능 뿐만 아니라 저렴 한 기술을 요구 했다. 버블 메모리는 두 카운트에 결함이 있었다. 발견 된 버블 메모리는 디스크 드라이브의 기계적 장애의 더 높은 속도를 피할 필요가 시스템에서 1980 년대를 통해 틈새 시장에서 사용, 높은 진동이 나 가혹한 환경에서 작동 하는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