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창작마당 다운로드 위치

새 양식이 표시 됩니다. (그것은 우리가 모드를 만들 때와는 달리 기본적으로 공개 될 거 야)에 대 한 설명, 당신의 모드에 대 한 설명과 함께 (그것은 워크샵에 표시 되는 이름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mod의 제목/내부 이름)의 이름을 입력 하 고 선택적으로 일부를 추가 사용자 지정 태그 (쉼표로 구분), 미리 보기 이미지를 업로드 하거나 일부 초기 변경 로그 메모를 추가 합니다. 계속 하기 전에 서비스 약관에 동의 했는지 확인 하십시오. 그들은 분명히 내가 추측 작동 하는 방법을 변경? 개발자 분기 테스트 중에 다운로드 한 파일은 Steam 아래의 ` 원격 ` 폴더에서 종료 되었습니다. 이제 안정적으로 나오는 후에는 ArmA3 프로필 아래에 저장 된 폴더에 실제로 있습니다. 나는 증기에서 6 임무를 다운로드 하지만 아무도 내 appdata/로컬/arma3/증기선에 있는 그 빈 SteamPreviewCache 폴더에 있는 것은 내가가지고 있는 임무의 사진이 있지만, 댐 pbo가 스팀 라이브러리의 주요 임무 폴더에 체크를 찾을 수 없습니다 아무것도? 내가 시작 3298, 1013 및 1358의 유일한 Steamuserdata 폴더 “만들기”를 클릭 합니다. 이렇게 하면 mod 폴더와 미리 채워진 매니페스트가 생성 됩니다. 모드는 워크샵 업로드 목록에 표시 됩니다, 당신은 그것에 콘텐츠를 추가 시작할 수 있도록 mod 폴더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다음 번에 mod의 콘텐츠를 변경 하면 모드 메뉴에서 업로드 버튼을 클릭 하 고 해당 양식의 필드를 변경할 수 있으며 모드의 내용이 워크샵에 업데이트 됩니다. 모드를 워크샵에 업로드 하거나 업데이트 하기 전에 매니페스트가 유효한 지 확인 하십시오. Mod의 모드 메뉴에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 되지 않습니다. 모드 메뉴를 열 때 “잘못 된 Steam 파일 Id” 오류가 표시 되는 경우가 있지만, 게임이 Steam과 동기화 되 면 빨리 멀리 갈 것입니다.

주위에 어딘가에: n 파일 Steamuserdat35326227ucrs921271110161765191을 업로드를 클릭 합니다. 모드는 증기에 업로드를 시작 합니다 (진행 막대가 목록에 표시 됩니다, 그것은 모드를 업로드 하기 전에 압축 됩니다 이후 여러 번 채울 수 있습니다), 그것은 완료 되 면, 스팀 오버레이가 자동으로 열립니다, 워크샵에서 모드를 표시. 당신이 Steam 창작 마당에서 모드에 가입 하면 게임 내에서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 없는 경우, 여기에 폴더를 통해 봐: C:Program 파일 스팀 Userdata 35326227 워크샵 개조는 우리의 UI에서 생성 해야 합니다 그래서 증기 파일이 필요 합니다 생성 합니다. 이 파일은 워크샵에 업로드할 때 자동으로. smod 파일로 변환 되지만 압축을 풀지 않고도 로컬 버전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업로드 하는 워크샵 모드는 ` 모드 ` 폴더 안에 있는 대신 자체 폴더 (` steam_uploads `) 안에 표시 됩니다. 게임 내에서 충돌을 가져올 것 이기 때문에 (동일한 네임 스페이스를 가진 두 개의 모드를 가짐)이를 복사 하지 말고, 그 중 하나를 비활성화 하거나 제거 해야 합니다. 안녕, 나는 의심의 여지가 있다. Steam 창작 마당에서 임무를 다운로드할 때, 임무가 저장 된 곳을 ´ t 찾을 수 있습니다. 나는 시나리오 등의 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파일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워크숍에서 전용 서버 (gamehost에 의해 호스팅되는)에 멀티 플레이어 미션을 넣고 서버에 업로드 할 파일을 ´ t 찾을 수 있기를 원합니다. 현재 워크샵에서 새로운 모드를 찾아볼 수 있지만 공개 하기 전에 콘텐츠를 추가할 수 있도록 가시성이 숨겨집니다. 그러나 Steam이 워크샵을 업데이트 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으므로 잠시 동안 빈 페이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경우 steam_uploads 폴더 대신 mods 폴더 내에서 mod를 개발 한 다음 모드 메뉴에서 새 모드를 생성 하 여 Steam 파일 ID가 생성 되도록 하 고, 해당 폴더에 mod 콘텐츠를 복사 하 고, 자동 생성 된 매니페스트를 편집 하 여 mi를 포함 합니다. 키를 싱. 하지만 당신은 비활성화 하거나 게임은 충돌을 고려할 것입니다 때문에, 증기에 업로드 한 후 개조 폴더에 있는 하나를 제거 해야 합니다 (당신은 같은 이름 공간을 가진 2 개조를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