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눅스 c++ 소켓 프로그래밍 예제

UDP, ICMP, ARP와 같은 다른 소켓에는 “연결”이라는 개념이 없습니다. 이러한 통신은 연결되지 않는 통신입니다. 즉, 모든 사람과 모든 사람에게서 패킷을 계속 보내거나 받는 것을 의미합니다. 소켓을 포트에 바인딩한 후 다음에 해야 할 일은 연결을 수신하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청취 모드에 소켓을 넣어해야합니다. 기능 청취는 소켓을 청취 모드로 사용하는 데 사용됩니다. 바인드 후 다음 줄을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 나는 “서버가 클라이언트를 대신하여 몇 가지 계산 작업을 수행하고 그에 대한 응답을 수행”예를 들어 클라이언트가 서버에 두 개의 정수를 보내고 서버에 그 번호와 출력 응답을 추가에 대해 물어보고 싶습니다.

정수, 명령 문자열을 보낼 수 있습니다. 등 서버뿐만 아니라 클라이언트에 어떤 방식으로. 안녕 얘들 아 회신하시기 바랍니다 … 우리는 클라이언트가 지속적으로 소켓을 닫지 않고, 각 쿼리에 응답 하는 데이터 n 서버에 대 한 쿼리를 쿼리할 수 있는 우리의 소켓 프로그램에서 루프를 만들 수 있습니까? 루프는 어디에 있어야합니까? 바인딩된 소켓에서 들어오는 연결을 허용합니다. 원격 호스트의 주소 정보는 remote_host 구조에 기록되고 주소 구조의 실제 크기는 *addr_length로 기록됩니다. 즉, 이 accept() 함수는 연결 클라이언트의 주소 정보를 주소 구조에 씁니다. 그런 다음 수락된 연결에 대한 새 소켓 파일 설명자가 반환됩니다. 따라서 새 소켓 파일 설명자가 연결된 클라이언트와 통신하는 데 사용되는 동안 원래 소켓 파일 설명자는 새 연결을 수락하는 데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함수는 연결된 소켓을 식별하기 위해 새 소켓 파일 설명기를 반환하거나 오류시 -1을 식별합니다. bind() 호출은 소켓 파일 설명자, 주소 구조 및 주소 구조의 길이를 전달합니다.

이 호출은 포트 20001의 현재 IP 주소에 소켓을 바인딩합니다. 따라서 위의 코드를 사용하여 도메인 이름의 IP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IP 주소를 사용하여 소켓을 사용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이러한 멋진 튜토리얼. 그러나 원시 소켓에 대해동일한 것이 필요합니다. 당신이 언급 한 링크는 단지 데이터를 보내는 것입니다. 원시 소켓을 사용하여 여러 연결을 처리하는 것은 어떻습니까? 실제로 C의 원시 소켓을 사용하여 채팅방을 구현하려고합니다. 어떤 도움이라도 높이 평가될 것입니다. 그냥 나에게 아이디어를 제공하거나 함수 호출 등처럼 할 수있는 단계를 말해. 감사합니다 🙂 이 자습서의 예제에서는 TCP 프로토콜을 사용 하 여 인터넷 도메인에서 소켓을 사용 합니다.

이것은 리눅스 시스템에서 c 언어로 소켓 프로그래밍에 대한 빠른 튜토리얼입니다. 여기에 표시된 코드 조각이 Windows가 아닌 Linux 시스템에서만 작동하기 때문에 “Linux”. 소켓 프로그래밍에 대한 윈도우 API는 winsock라고하고 우리는 다른 튜토리얼에서 그것을 통해 이동합니다. send() 함수는 Hello, worldn” 문자열의 13바이트를 새 연결을 설명하는 새 소켓으로 보냅니다. 전송 계층의 구조를 결정하는 소켓에는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은 스트림 소켓및 데이터그램 소켓입니다. 소켓 호출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도메인 및 유형에 대한 다른 많은 선택 사항이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항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