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music player 예제

두 번째 매개 변수는 재생하려는 노래의 이름입니다. 이름 원시와 프로젝트 아래에 새 폴더를 만들고 음악 파일을 배치해야 합니다. Android 미디어 API에는 개발자가 풍부한 미디어 환경을 만들 수 있는 많은 고급 기능이 포함됩니다. 그들은 엑소 플레이어, MediaSession, 오디오 포커스, 볼륨 쉐이핑, 그리고 미디어 재생 및 제어 주위에 다른 놀라운 기능을 많이 포함. 상태 표시줄, 홈 화면 위젯 또는 헤드셋의 하드웨어 버튼으로 쉽게 제어할 수 있는 음악 플레이어입니다. 특히,이 안드로이드 뮤직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 템플릿은 자신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시작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라이트 뮤직은”깨끗한 인터페이스, 안드로이드에서 프리미엄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 템플릿입니다, 그 사용하는 간단하고 우아한입니다. 이 샘플의 목표는 여러 폼 팩터에서 작동하는 오디오 미디어 앱을 구현하고 Android 휴대폰, 태블릿, Android Auto, Android Wear, Android TV, Google Cast 장치 및 Google에서 일관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 도우미.

다음은 로컬 원시 리소스로 사용할 수 있는 오디오를 재생하는 방법의 예입니다(응용 프로그램의 res/raw/ Directory에 저장됨): 이제 초기화 함수를 만들었으니 초기 서비스에서 생성된 @Override 메서드를 구현할 때입니다. 템플릿. 플레이어가 수행할 모든 주요 작업이 이러한 메서드에서 호출되기 때문에 이러한 메서드는 MediaPlayer에 중요합니다. 서비스 템플릿의 원래 메서드를 다음 메서드로 바꿉꿉입니다. 안드로이드는 오디오, 비디오 e.t.c를 재생같은 내장 미디어 플레이어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MediaPlayer 클래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MediaPlayer를 사용 하려면 이 클래스의 정적 메서드 create()를 호출 해야 합니다. 이 메서드는 MediaPlayer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 그 구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음악 플레이어를 구축하는 것은 장치에서 트랙을 검색하는 ContentResolver 클래스를 사용하여 포함 됩니다, 오디오를 재생하는 MediaPlayer 클래스와 MediaController 클래스는 재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가 앱과 직접 상호 작용하지 않을 때 서비스 인스턴스를 사용하여 오디오를 재생합니다. 당신은 중간 안드로이드 개발자인 경우이 시리즈를 완료 할 수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이미 몇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한 경우, 다음이 시리즈는 당신을 위해 문제가되지 않아야합니다. 여기에 최종 응용 프로그램의 미리보기입니다 : 이제 우리는 예를 가진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재생, 일시 정지, 앞으로, 뒤로 와 같은 여러 재생 옵션과 함께 노래 또는 오디오를 재생하는 MediaPlayer를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구현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두 가지 방법으로 BroadcastReceiver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정적 AndroidManifest.xml에서 또는 런타임에 registerReceiver() 방법을 사용하여 동적으로. 사용자의 장치가 유휴 상태가 되면 음악 재생이 계속되도록 하려면 이 권한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