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notificationcenter 예제

NSNotificationCente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속한 구문 및 작업 예제에서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반복, 일관 된 일대다 또는 다수 통신에 대 한 NotificationCenter를 사용 합니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뷰 컨트롤러 간에 데이터를 전달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여기에서 Xcode에서 간단한 예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알림이 관찰될 때 호출하려는 함수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에서는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2호선은 화면에서 맵의 표시되는 부분을 기반으로 하는 영역을 만듭니다. 또한 각 축에 0.58의 값을 가진 동일한 줄에 스팬을 만들어 약 40 마일 정도를 만듭니다. 이 지역은 현재 지역을 검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지역을 지정할 때, 그것은 하드 제한 하지만 오히려 애플 결과 검색할 때 사용 하는 제안. Apple에서 지역을 폐기할 수 있는 경우의 예를 들면 호주를 보면서 런던을 검색할 때입니다. 지도의 가시 영역 내에 런던의 또 다른 작은 버전이 없다면 여전히 런던, 영국을 해답으로 제공합니다. 위의 예에서 눈에 띄는 또 다른 점은 객체의 사용입니다.

관찰자를 등록할 때 알림을 받을 보낸 자를 지정하는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CTRL + @interface @end 사이의 ViewController.h 파일로 MKMapView에서 드래그합니다. @property mapView라고 합니다. 이 작업이 완료되면 헤더 코드는 아래 첫 번째 예제와 같습니다. 나는 실제로 외주를 많이 사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조금 찾아보고 정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몇 가지 테스트를해야했습니다. 나는이 문서에서 필요한 많은 정보를 발견 : C의 “extern”키워드를 이해, 심지어 예제가 있습니다! 위의 예제에서이 수신기 메서드 호출은 코드의 다른 곳에서 NSNotification 메서드호출에 의해 전송된 “SomeActionIsComplete”를 수신합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의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클릭 하는 버튼에 따라 우리의 도시 레이블 변경에 텍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예제는 간단한 예제였지만 NSNotificationCenter를 사용하는 방법은 매우 많습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가 로그인해야 하는 앱이 있고 로그인 여부에 따라 특정 작업을 수행하려는 경우에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요즘의 예에서는 지도에서 주소 나 관심 지점을 검색 할 수있는 간단한 앱을 만들 것입니다. 검색이 완료되면 핀을 탭할 때 콜아웃이 팝업될 수 있도록 적절한 세부 정보와 함께 핀 또는 여러 핀이 맵에 삭제됩니다. 2호선은 MapKit 프레임워크를 프로젝트로 가져옵니다(앱의 대상 섹션에서도 연결해야 합니다).